알캡쳐 다운로드 알캡처 컴퓨터 화면 도구 무료 설치

알캡쳐 다운로드 알캡처 컴퓨터 화면 도구 무료 설치 방법을 정리합니다. 알캡처는 모니터 화면 안의 무엇이든 원하는 순간에 보이는 그대로 캡처해주는 화면 캡쳐 프로그램 입니다. 알캡처는 제한없이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캡쳐(최신버전) 다운로드>

알캡쳐(구버전 v2.69) 다운로드>


[유튜브] 알캡쳐 활용법

알캡쳐(최신버전) 다운로드>


알캡쳐 기능 및 장점

알캡처는 기본 화면캡쳐 및 간단한 편집까지 한 번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지정 캡처는 물론 단위영역 캡처, 창캡처, 전체화면 캡처, 스크롤 캡처, 지정사이즈 캡처, 꾸미기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캡쳐도구 입니다. 알캡쳐는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하고 무료로 제공하는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화면 안의 무엇이든 원하는 순간에 보이는 그대로 캡처해주는 화면 캡쳐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사용자 설정 캡쳐 단위를 통해 모니터 화면을 캡쳐할 수 있습니다. 알캡쳐는 무료로 제공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알캡쳐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양한 캡처 옵션: 다양한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7종의 캡처 모드를 지원합니다. (사각형/자유형 캡처, 창 캡처, 단위영역 캡처, 전체화면 캡처, 스크롤 캡처, 크기지정 캡처)
  2. 편리한 편집 기능: 캡쳐한 이미지를 바로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3. 다양한 저장 옵션: 캡쳐한 이미지를 다양한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