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무료설치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법

여기에서 포토샵 무료설치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포토샵을 무료로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어도비(Adobe)에서 비싼 월구독 결제를 해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료로 7일간 포토샵 설치가 가능합니다.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


[유튜브] 포토샵 설치 삭제법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


포토샵 체험판 설치 방법

포토샵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진, 웹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포토샵을 사용해 보고 싶다면, 무료 체험판을 이용해 보세요. 포토샵 체험판은 7일 동안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체험판을 사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어도비 웹사이트에서 포토샵을 다운로드합니다.
  2. Image of 어도비 웹사이트에서 포토샵 다운로드새 창에서 열기
  3. m.colorn.kr
  4. 어도비 웹사이트에서 포토샵 다운로드
  5.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합니다.
  6. 설치가 완료되면 Adobe ID로 로그인합니다.
  7. 로그인 후 7일 무료 체험판을 시작합니다.
  8. 포토샵 체험판을 사용하면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체험판 기능

  • 사진 편집 : 사진의 색상, 밝기, 대비 등을 조정하고, 배경을 제거하고, 텍스트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웹 디자인 : 웹사이트의 배경, 버튼, 로고 등 다양한 요소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 그래픽 디자인 : 포스터, 카드, 배너 등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체험판 주의사항

포토샵 체험판을 사용한 후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처음 포토샵에 입문하는 분들을 위해 교육적인 측면에서 7일간 정품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체험판 설치 전에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해야 하며 7일이 지난 후엔 자동 결제가 되기 때문에 반드시 해지해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 체험판 기간이 종료되면 유료 구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유료 구독을 시작하지 않으면 포토샵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포토샵 체험판을 이용해 포토샵의 다양한 기능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