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CS4 30일 무료사용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 방법

포토샵 CS4 30일 무료사용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정리합니다. 최신 버전의 포토샵은 7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오늘 함께 살펴볼 Photoshop CS4 버전은 이보다 더 긴 30일 동안 체험이 가능합니다. 

포토샵(CS4) 무료 다운로드>

포토샵(최신) 무료 다운로드>


[유튜브] 포토샵 설치 삭제법

포토샵(최신) 무료 다운로드>


포토샵 체험판 기능 및 장점

어도비(Adobe)에서 배포한 체험판 설치파일입니다. 현재 웹사이트에서 찾아 볼 수 없기에 따로 백업을 해둔 설치파일을 공유합니다. 포토샵 기본기를 공부하려고 할 때 사용하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제한된 기간만 사용할 수 있으나 모든 기능이 활성화돼 있습니다.

포토샵 체험판은 어도비(Adobe)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샵(Photoshop)을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버전입니다. 체험판은 정식 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일정 기간 동안 포토샵을 체험해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은 어도비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최신 버전의 포토샵 체험판은 7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구버전의 포토샵 체험판은 3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종료 후에는 정식 버전을 구매하거나, 다른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포토샵 체험판은 이미지 편집 작업을 처음 시작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사용자는 체험판을 통해 포토샵의 기능을 익히고, 자신에게 맞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