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섯다 및 설치 게임방법 총정리

한게임 섯다 및 설치 게임방법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화투 패를 가지고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방식은 바로 '섯다'라고 봅니다. 섯다 게임은 패를 직접 가지고 할 수도 있지만 모바일 앱이나 컴퓨터에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한게임 섯다 다운로드>


한게임 섯다 설치하기 

섯다는 패를 쭉 나눠 주면서 그 중에서 높은 카드 조합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가 승자가 되는 형식의 게임입니다. 외국의 '포커'와 비슷한 형태의 게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려면 PC버전과 모바일 버전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 하면 됩니다. 

'한게임'이라고 하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한게임 섯다'가 가장 편리합니다. 먼저 PC버전 한게임 섯다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니다. 이는 한게임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한게임으로 이동한 다음 초기 화면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고스톱'이라고 하는 게임 탭이 보일겁니다. 여기서 중간에 보면 저희가 찾는 '섯다'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을 클릭하고 나면 이런 식에 한게임 섯다 기본 홈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한게임 섯다 설치방법 

이때 참고로 이것 같은 경우 기본 자유경기장부터 시작해서 갑오경기장까지 4가지로 선택해서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처음 한게임을 설치하거나 여태껏 이용하지 않았던 분들은 이런 방식에 '한스타터'라고 하는 전용 프로그램을 받아 설치를 하면 됩니다. 

설치를 다 하면 본격적으로 섯다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받지 않았던 분들은 여기서 왼쪽 아래에 있는 '한스타터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이를 먼저 받아주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어떤 곳에 설치를 할 것인지 지정할 수 있는데 이는 기본적으로 C 드라이브 내에 Hangame 폴더 내에 저장이 되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왼쪽에서 경기장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추가 설치 창이 나오게 될 것입니다. 이를 체크하고 설치를 시작해보세요. 


한게임 섯다 시작하기 

한게임 섯다 기본 대기실 화면을 살펴보면 인터페이스가 보기 좋게 설정돼 있습니다. 이미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 곳에 들어가 관전도 가능할듯 합니다. 물론 본인이 직접 들어가고 싶은 방을 선택하거나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방만들기' 버튼을 눌러서 새롭게 방을 만들어도 상관은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고수다 들어올 수도 있겠습니다. 이를 확인하고 왼쪽 위에 있는 경기장에서 본인이 들어가고 싶은 경기장을 선택하면 입장이 됩니다. 그전에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에 본인 계정에 대한 정보가 보이게 될 것입니다. 

중간에는 최근에 나온 아바타 혹은 전용 아이템에 대한 소개 등이 써 있습니다. 여기서 다른 것 말고 우선 오른쪽에 있는 '한게임 고스톱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본인의 한게임 계정을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설치 후 게임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한게임 섯다를 한 번 즐겨보기 바랍니다.


모바일 한게임 섯다 

이런 한게임 섯다는 모바일 어플에서도 해볼 수 있습니다. 대충 내용을 보면 알겠지만 섯다와 맞고가 합쳐져 있는 형태로 되어 있는 게임이라 2인 맞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섯다 같은 경우 일반 PC버전에서 하는 것과 비슷하게 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도 앱스토어를 이용해 검색 후 바로 설치하여 플레이를 해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게임 섯다 및 설치 게임방법 관련 내용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