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산스 폰트 다운로트 지마켓 폰트 다운 받는법

G마켓 산스 폰트 다운로트 지마켓 폰트 다운 받는법을 알아봅니다. 정갈한 디자인데 가독성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즐겨 쓰는 폰트 중 하나입니다. 지마켓 산스는 다양한 브랜드의 판매자와 사용자가 함께 성장하며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만든 글꼴이라고 합니다.


지마켓 폰트 다운로드 안내

링크(URL)은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 및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속도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일부 지역 또는 국가에 따라 접ㄷ근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G마켓 산스 폰트 다운로드>


윈도우 폰트 설치 방법

G마켓 산스 폰트 다운로드>


TTF / OTF 차이점 

지마켓의 로고에 사용된 고딕 느낌의 폰트라 익숙합니다. TTF는 개발사가 애플+마이크로소프트 즉, 합작 개발 폰트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워드 같은 MS 제품군을 사용하는데 최적화된 폰트라고 이해하면 되겠습니다. 

OTF의 경우 어도비(Adobe) 제품군에서 가장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한 폰트입니다. 예컨데 일러스트 또는 포토샵 등에서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고해상도 출력에 좋지만 모니터 화면에 매끄럽게 보이지 않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아니라면 TTF 타입의 폰트를 다운 받아도 충분합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심플하고 대중적인 글자체로 한글과 영문, 숫자 각 글자 모양에 따른 크기와 공간 조절이 되어있어 가지런한 느낌의 표현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지마켓 산스는 한글 11172자, 영문 95자, 특수문자 986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Light와 Medium, Bold의 세 가지 굵기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