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데스크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애니데스크(AnyDesk)는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인기 있는 원격 데스크톱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Windows, Mac, Linux, FreeBSD는 물론 iOS 및 Android용 모바일 버전에 설치할 수 있는 앱입니다. 

애니데스크 무료 다운로드>


[유튜브] 애니데스크 사용법

애니데스크 무료 다운로드>


애니데스크 주요 기능 및 특징

  • 어디에서나 화면 공유 : AnyDesk를 사용하면 전 세계에서 실시간으로 원활한 화면 공유 및 녹화가 가능합니다.
  • 번개처럼 빠른 파일 전송 : AnyDesk의 초고속 데이터 전송 및 전송되는 데이터 양에 대한 제한 없이 파일을 어디든 가지고 다니십시오.
  • 설정 및 보안 : AnyDesk는 고유 식별 번호를 사용하여 연결을 설정합니다. 그러한 많은 앱은 라우터에서 변경이 필요하지만 이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설정이 매우 빠르며 몇 분 안에 데스크탑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원활한 코덱 : AnyDesk 는 PC 인터페이스의 비디오 인코딩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비디오 코덱인 DeskRT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은 전송을 원활하게 실행하고 다른 화면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 직관적이고 강력함 : AnyDesk는 이러한 유형의 유틸리티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직관적이고 빠르며 효율적인 제어가 가능합니다. 빠른 연결과 안정적인 서버 기술을 통해 더 많은 구성 옵션이 누락되었습니다. 대체로 원격으로 장치를 제어하려는 사람은 이 프로그램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 다양한 기능 : AnyDesk를 사용하면 클라이언트와 호스트 컴퓨터의 클립보드 내용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운드 송신기를 사용자 정의하고 , 스크린샷을 찍고 , 원격 커서를 표시하는 등 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공동 작업자를 제어할 때 보기 전용 버전을 설정하고 입력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안정적인 양방향 액세스 : 전 세계 동료의 화면과 상호 작용할 때 제로 수준의 대기 시간을 경험하십시오. 소프트웨어 교육 및 문제 해결이 쉬워집니다
  • 원격 하드웨어 액세스 : 사용자는 커서, CD / DVD 리더 또는 전원 버튼과 같은 원격 시스템의 하드웨어 구성 요소에도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애니데스크 설치 및 사용법

  1. "AnyDesk.exe"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AnyDesk는 설치하지 않고도 실행할 수 있지만 시작 메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애니데스크 클라이언트가 실행되면 'AnyDesk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본 설정을 유지한 다음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가 모두 완료되면 시작 메뉴에서 AnyDesk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AnyDesk를 열고 화면 왼쪽에서 찾을 수 있는 주소를 제공하십시오. 그런 다음 귀하가 수락해야 하는 귀하의 컴퓨터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할 것입니다. 이제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만 컴퓨터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월간 구독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애니데스크는 무료 Free 버전 이외에도 Solo, Standard, Advanced 방식의 유로 라이선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nyDesk에는 연결 또는 연락처를 추적하고 사용자가 해당 연결의 온라인 상태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주소록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 하거나 세부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애니데스크 자동승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바일, 태블릿, PC에서 원격으로 제어시 한쪽에서 승인을 허락해야 제어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암호를 설정한다면 암호 입력을 통해 승인 없이 원격제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설정 - 보안]으로 들어갑니다. 권한 아래 '워크스테이션 암호 변경' 버튼을 클릭해 Unattended Access를 위한 암호를 생성하십시오.

애니데스크의 참가자도 유료 라이선스가 필요하나요?

아닙니다. 세션 개시자만 유료 라이선스가 필요하며 참가자는 무료버전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접속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클라우드 서비스에 맡길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모든 프로그램, 문서 및 파일을 초고속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