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송 다운로드 방법 노래 재생하기

알송 다운로드 방법 노래 재생하기 방벙베 대해 알아봅니다. 알송은 현재 3.5버전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알송 다운로드 및 주요기능에 대한 안내를 알아봅니다. 알툴즈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고 알송 항목을 눌러줍니다.

알송 무료 다운로드>


[유튜브] 알송 광고 제거 방법

알송 무료 다운로드>


알송 설치 방법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서 인스톨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온라인 도움말이나 FAQ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센스에 대한 안내링크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주요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알송에서 나의 취향에 맞는 영상을 추천해주며, 듣고있는 음악을 영상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시간 노래가사를 보고싶을때 자동으로 실시간 노래가사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가사가 없는곡은 직접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나만의 어학도우미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재생속도와 키 및 방향과 구간반복 설정이 가능하고 PC의 모든 소리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Nowplaying에서 듣고있던 음악을 그대로 재생목록으로 저장할 수 있고, 간편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음악가사 플레이어인데요 등록일, 파일크기, 운영체제, 사용환경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에 태그를 입력하기 귀찮을때, 자동태그 버튼을 눌러서 다수의 음악파일도 한번에 태그정리를 할 수 있고 알송의 아이폰 음악 가져오기 기능을 이용해서 컴퓨터로 음악파일들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나의 컴퓨터에 저장된 음악 파일들의 파일명을 태그의 제목, 가수, 앨범명 등으로 손쉽게 정리할 수 있어요.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통합모드, 각 창들을 분리하여 사용하는 분리모드, 최소화한 미니모드와 같이 다양한 사용모드를 지원하고 인터넷 라디오 및 방송 세이캐스트와 인라이브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인기 음악방송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