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https pc 버전 다운로드 및 VPN이란 무엇인가

유니콘 https pc 버전 다운로드 및 VPN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VPN 서비스가 즐비한 요즘 그래도 가장 핫한 서비스는 바로 유니콘(Unicron) 입니다. 유니콘 VPN의 경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마켓에서 광고 차단 앱으로도 유명한데 VPN 서비스 역시 품질이 우수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유니콘(PC) 무료 다운로드>

유니콘(MAC) 무료 다운로드>

유니콘(안드로이드) 무료 다운로드>

유니콘(iOS) 무료 다운로드>


[유튜브] 추천 VPN 서비스 비교


유니콘 VPN 서비스란? 

광고 차단 앱으로 유명한 유니콘 소프트웨어 개발사의 제품입니다. 일반인도 대부분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VPN 서비스 입니다. 대부분의 VPN이 용량 또는 속도에 제한을 걸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니콘 VPN은 거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윈도우 버전의 경우 앞서 소개한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해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 설치 후 실행하면 우회 접속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작동방식 역시 모든 플랫폼에서 거의 동일합니다. 실행 후 버튼만 눌러주면 간단하게 작동이 시작됩니다. 

현재 HTTPS 차단된 사이트를 거의 대부분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PC컴퓨터에서 유니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프로그램 설치법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상사설망이란? 

가상사설망 즉, VPN(Virtual Private Network)이 이러한 차단에 대한 우회 방법을 일컫습니다. 사실 VPN은 우리가 흔히 활용하는 목적인 차단된 사이트 우회를 하기 위한 서비스로 이해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사용자가 사이트를 탐색할때는 여러가지 데이터들이 오가며 브라우저에 해당 정보들의 일부를 남기게 됩니다. 요즘엔 쿠키(저장된 정보) 정책이 강화 됐으나 예전엔 사용자 동의 없이 서비스 업체에서 수집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자신의 정보 유출이 우려 되는 사용자는 VPN(가상사설망)을 이용하기도 하였는데 이젠 워낙 인터넷 검열이 심해지고 사이트 차단도 빈번하다 보니 일반 사용자들도 VPN을 통해 막힌 사이트를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기도 합니다. 이 서비스는 나의 IP정보도 숨겨주기 때문에 익명성 보장의 장점도 있습니다. 


다양한 VPN 서비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는 자사의 웹 브라우저인 엣지(Edge)에서도 무료 VPN을 탑재할 것이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오페라(OPERA) 브라우저의 경우 꽤 오랜 기간 VPN 서비스를 제공해 오기도 하였습니다. 이제 PC컴퓨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유니콘 VPN을 이용해 우회 접속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이트 차단 정말 필요한가? 

우리나라는 2019년부터 국민들의 사이트 방문에 대한 감시가 강화 되었습닌다. 청소년 및 사회적약자에게 '불법적인 웹사이트 운영 및 접근, 유해 매체 차단'이라는 명분이지만 동의할 수 없습니다. 

흔히 도메인 정보 예컨데 www.google.com 같은 텍스트를 저장하고 있는 SNI(Service Name Indication) 서비스로 접근을 하게 되는데 이러한 SNI라는 값은 사용자의 데이터가 암호화 되어 전송되는 https 프로토콜 내에서도 일반 평문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효과가 있는지는 미지수 입니다. 

유니콘 https pc 버전 다운로드 및 VPN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흔히 사용 되는 서비스는 아닙니다. 잘 이용하던 웹사이트가 막히거나 차단 조치 당했을 때 임시적으로 사용하는 방식이기도 하구요. 

과거엔 서비스 이용료도 비싸고 아는 사람만 알고 썼었는데 이젠 많이 대중화 돼서 유니콘(Unicron)과 같은 편리한 무료 VPN 서비스가 출시돼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 써보지 못한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