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설치 방법

여러분들이 궁금해 할 수 있는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방법을 배우기 전에 무비메이커에서 요구하는 최소사양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고 설치를 하는 방법을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안내

링크(URL)은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 및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속도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일부 지역 또는 국가에 따라 접근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유튜브] 무비메이커 활용법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무비메이커 설치후기

설치파일만 다운로드 받으면 간단히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행을 하면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뜰 수도 있는데 이 때 예를 누르면 무사히 인스톨을 마칠 수 있었답니다. 설치 화면이 나타나면 동의함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하려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땐 꼭 필요한 것만 고르도록 합니다. 단, 윈도우10 시리즈부터 기본 제공을 하지 않기 때문에 아쉽지만 MS(마이크로소프트)에선 받을 수 없습니다. 일단 사양 자체는 그리 높지 않아서 저사양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충분히 설치 후 쓸 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설치파일을 업로드 해두었으니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설치시 필요 없는건 체크 해제를 해도 되지만 반드시 사진 갤러리와 무비메이커 항목은 체크를 하고 설치 버튼을 누르셔야만 합니다. 

이제 다운로드 및 설치 메뉴를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설치 완료 후 검색 기능을 이용해 윈도우 무비메이커(Windows Movie Maker)를 찾아 실행을 하면 동영상 편집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Winwodws 사진 갤러리와 무비메이커는 함께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다 필요가 없어질 경우우 무비메이커를 삭제하려면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Windows 필수 패키지 2012 항목을 더블 클릭을 해서 삭제를 하여 주시면 완료할 수 있겠습니다. 

설치만큼이나 삭제 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필요 없다면 깔끔히 지울 수 있겠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간단히 사용하기 좋은 훌륭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컷편집이나 이미지 슬라이드 방식을 이용한 동영상 제작엔 매우 적합합니다. 단순하고 직관적이며 한글화가 잘 돼있는만큼 여러분도 사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설치 방법이 여러분께 유익했으면 좋겠습니다.


무비메이커 최소사양

  • 운영체제32 비트 또는 64비트
  • 윈도우7 또는 윈도우8 이상
  • 팬티엄4 이상 또는 AMD K8 이상 프로세서
  • 해상도 1024 X 576 이상의 해상도
  • 그래픽카드 Microsoft DirectX 9.0c 이상


무비메이커 설치방법

  1. 설치파일(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해 내려 받습니다
  2. 설치화면이 나타나면 다음 또는 예 버튼을 누릅니다
  3.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을 클릭합니다
  4.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을 체크합니다
  5. 다른 항목은 필요가 없다면 체크를 해제합니다
  6. 설치 준비를 위한 다음을 클릭합니다
  7. 설치가 끝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8. 설치가 완료 되면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9.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실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