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맛집 문가보쌈 포장 후기

울산 동구 맛집 문가보쌈 포장 후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문가보쌈은 제가 자주 포장해 먹는 집인데 울산 동구 맛집인 이유를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푸짐한 구성과 함께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쌈을 배불리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매장에 가서 직접 먹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포장을 해 오더라도 맛은 크게 변함이 없어서 저는 포장해 와서 즐겨 먹고 있습니다.


울산 동구 맛집 문가보쌈 포장 후기

문가보쌈-가게-전면-사진
울산광역시 동구 명덕에 위치한 이곳은 신선한 재료와 함께 푸짐한 구성으로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보쌈 맛집 중 한 곳입니다. 집에서도 거리가 그리 멀지 않기 때문에 자주 포장을 해서 먹고는 하는데 매번 주문해 먹을 때마다 항상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가게-내부-사진
매장 내부는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는 없지만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 편하게 맛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배달의민족을 이용하거나 위에서 알려드린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여 저처럼 포장을 하면 편리합니다.


문가보쌈-테이블-사진
오픈 시간은 오후 4시인데 현대중공업 퇴근 시간인 오후 5시가 지나고 나면 직원분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식사 또는 회식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주문이 밀리지 않도록 미리 전화 주문을 하여 배달이나 포장을 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문가보쌈-사장님-포장하는-사진
여기는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 두 분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포장해 올 때마다 참 기분이 좋습니다. 매번 갈 때마다 반갑게 인사해 주시고 포장도 굉장히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들고 오면서 내용물이 쏟기거나 흘러내리지 않았습니다.



일반보쌈-포장-사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굉장히 푸짐한 구성이 인상적입니다. 저는 이번에 기본 보쌈(소/25,000원)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사진 속 구성을 살펴보면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새콤달콤-막국수-사진
야들하면서도 촉촉한 보쌈뿐만 아니라 다양한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으며 막국수는 물론 기본 찬과 함께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할 경우 리뷰 이벤트로 김치우동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김치우동-사진
리뷰 이벤트에 참가를 하게 되면 받을 수 있는 김치우동인데 퀄리티가 정말 대단합니다. 보통 리뷰로 받는 것들은 크게 만족스럽지 못한데 이곳에서 리뷰를 참가하여 받게 되는 김치우동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보쌈도 좋았지만 오히려 김치우동이 생각나는 날도 있었습니다.



양파소스-찍어-먹는-사진
기본 보쌈 소자를 주문하였는데 막국수도 함께 나오기 때문에 충분히 배불리 먹기 좋았습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다소 양이 많게 느껴질 정도로 구성과 내용물이 매우 실하기 때문에 배불리 한 끼를 해결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윤기-흐르는-보쌈-사진
보쌈은 쌈 싸 먹어도 맛있지만 양파와 간장, 고추냉이 버무린 소스를 함께 먹으면 더욱 감칠맛 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쌈과 함께 먹기 좋은 싱싱한 채소들을 아낌없이 주시기 때문에 보쌈을 먹을 때 연신 감탄을 연발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촉촉하고-부드러운-보쌈-사진
기본으로 제공해 주는 찬들의 양과 구성만 살펴보아도 왜 제가 이곳을 동구 맛집으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는지 충분히 납득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지시는 분들이라도 직접 포장 또는 배달해서 받아 보시면 그 양과 구성이 얼마나 만족스러운지 직접 체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구성-반찬
이곳을 대표하는 보쌈의 퀄리티만 보더라도 맛집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굉장히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고 사진만 보더라도 보쌈에서 윤기가 흐르는 것이 굉장히 먹음직스럽다는 사실을 여러분도 충분히 동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장-전반적인-구성-사진
보쌈뿐만 아니라 리뷰 이벤트로 받은 김치 우동도 굉장히 퀄리티가 좋아서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기본 보쌈 기준으로 25,000원이라는 가격이 처음에는 다소 비싸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막상 먹어보니 충분히 이 정도 가격은 지불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쌈과 막국수 그리고 싱싱한 야채와 더불어 다채로운 기본 찬과 김치우동까지 어느 것 하나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없었습니다.



위치 및 길찾기

  • 상호 : 문가보쌈
  • 주소 : 울산시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937
  • 전화 : 052-713-8383
  • 영업 : 16:00-01:00
  • 비고 : 유료 주차 / 도시락은 포장만 가능




맺음말

한창 이곳에 꽂혔을 때에는 일주일에 세 번이나 시켜 먹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뛰어난 퀄리티와 높은 만족도로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도 한 번씩 저녁에 뭐 먹을지 고민이 될 때 항상 빠지지 않고 후보지에 오르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울산 동구에 사는 현지인으로써 퀄리티 좋은 보쌈이 먹고 싶거나 배불리 한 끼 해결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포장 또는 배달로 주문해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울산 동구 맛집 문가보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