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충북식당 동구 김치찌개 두루치기 맛집 후기

울산 충북식당 동구 김치찌개 두루치기 맛집 후기를 준비하였습니다. 아마도 울산 동구에 사시는 분들 중에 두루치기를 좋아한다면 한 번쯤 다녀와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중공업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즐겨 찾는 곳이라 맛은 충분히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며 저도 즐겨 방문하는 곳이라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 보려고 합니다. 울산 동구 맛집 충북식당은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곳이라 혹시나 주전 바닷가를 가고자 하시는 분들도 가기 전에 잠시 들러 한 끼 해결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울산 충북식당 동구 김치찌개 두루치기 맛집 후기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본문을 끝까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울산 충북식당 동구 김치찌개 두루치기 맛집 후기

울산 주전 바닷가로 넘어가기 위해 지나가야 하는 마성터널 사거리 오른쪽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길 건너편에 잠시 세워 놓고 걸어오면 되겠습니다.

충북식당

  • 주소 : 울산광역시 동구 미포로 122
  • 전화 : 052-236-9164
  • 영업 : 11:30-21:00
  • 비고 : 주차 가능 / 토요일 오후부터 일요일 휴무 / 점심 예약(7시-10시) / 저녁 예약(2시-3시) /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가게 내부는 엄청 크고 넓지는 않지만 꽤 많은 테이블을 준비해 두었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인근에 현대중공업과 관련 기업들이 많기 때문에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몰릴 수 있다는 점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에 김치찌개와 밑반찬은 참으로 맛이 좋습니다. 김치찌개 단품 메뉴를 시켜도 되지만 2,000원만 더 내고 두루치기를 시키면 김치찌개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두루치기 주문을 권장합니다.



김치찌개가 약간 칼칼하면서도 깔끔하기 때문에 평소 김치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크게 호불호 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밑반찬들도 간이 제 입맛에는 잘 맞았고 인근 근로자분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아낌 없이 넉넉하게 내어 주셨기 때문에 배불리 먹기에 좋았습니다.



평소에 잘 먹지 않는 비엔나소시지도 이곳에 양념과 함께 먹으면 참 맛이 좋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싱싱한 야채도 내어 주시고 착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양이라 더욱 즐겨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두루치기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가 컸는데 역시나 예나 지금이나 그 맛은 변함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두루치기만 먹어도 맛있지만 앞서 소개한 김치찌개와 함께 먹으면 더욱 배불리 맛있는 식사 한 끼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두루치기를 시키면 김치찌개 맛보기도 함께 나오기 때문에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김치찌개는 처음에는 조금 심심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계속 끓이다 보니 깊은 맛이 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두루치기에 들어간 고기의 양도 꽤 많고 야채들도 큼지막하게 썰려 있어서 씹는 식감이 특히나 좋았습니다. 두루치기의 경우에는 단품으로는 주문이 불가능하고 최소 2인 이상 주문을 해야 한다는 점은 방문 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루치기를 먹을 때 상추를 깔고 그 위에 흰쌀밥과 고기 한 점 그리고 좋아하는 다른 반찬도 올려서 쌈을 싸먹으면 매우 배부르게 맛있는 식사 한 끼를 완성해 낼 수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현지인 맛집이기 때문에 마성터널 지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 보셔서 배불리 식사를 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맺음말

양이 너무나 푸짐하기 때문에 다 먹기에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변에서 일하시는 근로자 직원분들이 많이 오시기 때문에 메인 요리나 밑반찬들도 아낌없이 많이 내어 주시는 것 같습니다. 만약 평소에 식사량이 그리 많지 않다면 주문을 할 때 조금씩만 달라고 요청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두루치기도 참 맛있지만 함께 나오는 김치찌개의 맛도 좋기 때문에 김치찌개만 시키기보다는 차라리 두루치기를 시켜 김치찌개와 함께 먹는 것을 더욱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