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오늘 저녁 배달을 주문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요기요를 추천합니다. 뭘 시켜먹을까 고민하다가 쿠폰이 왔던 요기요가 생각이 났는데 빠르게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할인 적용 후 요기요 주문을 끝마쳤는데 한참을 기다려도 배달이 오질 않아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보았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요기요 앱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5270 입니다. 앱 실행 후 화면에서 하단 오른쪽 마이요기요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마이요기요에서 고객만족센터를 누릅니다. 고객만족센터에서 오늘 볼 내용은 자주 묻는 질문과 상담톡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들어가면 주문과 관련된 여러가지 상황이 나옵니다. 주문접수, 주문확인, 주문취소/변경, 서비스 이용, 결제, 가맹 및 기타, 요기패스, 리뷰, 익스프레스, 선물하기 다양한 서비스가 나타납니다. 오늘 알아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주문취소/변경으로 들어갑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1661-5270 → 1번 → 1번 누르시면 됩니다. 전화하기 어려운 상황일 때는 카카오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상담톡으로 들어가 봅니다. 상담톡에서 '챗봇 전환하기' 메뉴를 선택하여 쳇봇이 가능합니다. 상담원 연결을 위해서는 상담원으로 전환하기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