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고객센전화 전화번호 및 앱 활용법

배달의민족 고객센전화 전화번호 및 앱 활용법을 알아봅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당연코 배달 서비스 문화에 익숙할 것입니다. 물론 코로나 사태로 인해 세계적으로 각종 배달 서비스가 있는 와중에도 대한민국은 음식 배달 서비스가 독보적으로 발달한 것도 알 수 있긴 합니다. 

배민 고객센터 바로가기>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9880 입니다. 한국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배달의민족 앱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해결해 볼 수 있는 방법은 채팅이나 전화로 고객센터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평소 배달 주문을 자주 해먹는데 불편함이 발생 했다면 이와 같은 방법으로 문제 해겨을 시도할 수 있겠습니다. 가족끼리 배달음식을 시켜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배달 음식들을 시키다 보면 간혹 불편함을 겪게 됩니다. 

이렇듯 우리들 일상 속에서도 신속하며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배달 어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대중적인 스마트폰 음식 배달 앱 중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한 배달의민족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순서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 배달의민족 앱을 실행합니다.
  2. 먼저 "My 배민" 카테고리를 통해서 이동합니다.
  3. 스크롤을 내리면 고객센터 버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4. 고객센터에 들어왔다면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에서 전화가 아닌 실시간 상담원과의 채팅 상담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5. 참고로 메일로 전송 가능한 이메일 문의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6. 조금 더 화면을 내리면 고객안심센터 상담이라는 버튼을 통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7. 고객안심센터 상담 아래에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988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