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챗봇 연결법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챗봇 연결법을 알아봅시다. 대한민국 전국민 대부분이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는 포털사이트이기 때문에 검색 서비스를 주로 사용 하겠지만 이외에도 굉장히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N페이 고객센터 바로가기>


전화 보다는 챗봇이 편리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네이버페이 또는 네이버쇼핑을 이용하면서 궁금증이 발생하였을 때 대처할 수 있는 방법도 살펴보았습니다. 가급적 빠른 상담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챗봇 또는 채팅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 수 있지만 대기 시간이 상당히 길고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뒤에서 알아본 방법들을 먼저이용해 보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아무쪼록 겪고 있는 문제가 잘 해결되길 바라며, 함께 보면 유익한 아래 글도 같이 보시길 바랍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나 온라인쇼핑, 최저가구매 하기에 편리한 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쇼핑을 하면서 결제 역시 네이버페이로 하게 되면 추가 적립금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필요한 이유 

이처럼 쇼핑을 하면서 네이버 페이로 결제를 하였는데 결제 오류 또는 관련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어디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아래에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스마트폰의 다양한 모바일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네이버 웹사이트에 접속을 해도 되지만 그래도 평소 네이버 관련서비스를 자주 이용한다면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고객센터 상담 신청 하는법

  1. 네이버 앱을 실행한 다음 화면 오른쪽 위를 살펴보면 Pay라는 아이콘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네이버페이 화면으로 전환이 되었다면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3. 화면 맨 아래를 살펴보면 네이버파이낸셜 사업자 정보 메뉴를 발견할 수 있을것 입니다.
  4. 이곳에서 전화번호 항목을 살펴보면 바로 고객센터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819 입니다.
  5. 전화 통화를 하게 되면 아무래도 대기시간이 길어지고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빠르고 효율적인 피드백을 받아보기 위해서는 아래 1:1문의 바로가기 기능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6. 참고로 배송이나 반품 그리고 교환, 취소, 환불 등에 관한 문의 사항은 판매자에게 문의를 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한다고 합니다. 또한 메일로 문의할 경우 답변 확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답변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챗봇/채팅 상담을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7.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빠른 상담을 위해선 아래 챗봇/채팅 상담을 눌러 진행하면 됩니다.
  8. 필자는 이메일로 접수를 해 보기 위하여 우선 상담 유형을 선택해보았습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문의 사항에 대한 유형을 한 가지 선택하면 됩니다.
  9. 화면 빈칸 공란에 문의사항을 자세히 기입한 다음 파일 첨부 기능을 이용하여 영수증 또는 증빙서류 등을 함께 첨부하면 조금 더빠르고 효과적인 문의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10. 모든 내용과 첨부파일을 추가한 다음 동의합니다 체크 후 아래 메일 문의 보내기 버만 눌러 주면 즉시 네이버페이 담당자에게 나의 문의사항이 전달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