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미니 다운로드 다시듣기 방법

MBC 미니 다운로드 다시듣기 방법을 정리합니다. 여러분들께 매우 쉽고 간단하게 MBC 라디오를 감상해 보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MBC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MBC 라디오 청취를 위해 미니(Mini)를 다운 받아 보겠습니다.

MBC 라디오 무료 다운로드>


[유튜브] MBC 라디오 청취

MBC 라디오 무료 다운로드>


MBC 미니 라디오는?

MBC의 라디오를 실시간으로 청취할수 있게 해주시는 프로그램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자 분들에게도 오늘 준비해본 내용을 소개해 드리는 이유입니다. mbc 미니라디오는 여러가지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름은 MBC 미니라고 부르는데 이 프로그램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공식적으로 MBC에서 제작 및 배포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 호환성이 뛰어납니다. MBC 미니 라디오 PC버전도 있고, 스마트폰 앱도 있으며, 심지어 스마트워치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아래에 보이는 MBC 미니 라디오 다운로드 링크를 타고 이동 후 원하는 기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2. 여러가지 플랫폼을 지원하기 때문에 선택해야 합니다. 컴퓨터를 자주 쓰는 분들이라면 윈도우(windows) 내려 받아 보셔서 인스톨 해주면 됩니다.
  3. 설치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NEXT) 버튼을 눌러 주기만 하면 됩니다. 
  4. MBC 미니 라디오 프로그램 사이즈는 약 6.18MB 정도로 크지 않습니다. 설치만 끝내면 즉시 라디오 청취가 가능합니다. 
  5. 스마트폰 모바일의 경우 앱스토어 또는 Play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즉시 라디오 청취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