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20 무료설치 다운로드 활용법

한글 2020 무료설치 다운로드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컴오피스가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준비해둔 체험판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품과 동일하게 쓸 수 있답니다. 하지만 평생 쓸 수 있는 무료 버전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이 방법이 최선입니다. 

한컴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유튜브] 네이버 한컴오피스 무료 사용법

한컴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체험판 선택 이유

기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하고 싶다면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선택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먼저 사용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참고하여 30일간 사용해본 뒤 선택을 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사용을 해보고 만족스럽다면 그때 구매를 하면 되겠습니다. 한컴오피스 2022 최신버전이 공개 되면서 이전 버전은 가격이 약간 내려갔습니다. 2020 버전은 지금 쓰기도 충분하기 때문에 저렴할 때 하나 구매하기 바랍니다.

굳이 한글과컴퓨터 웹사이트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여기서 간단히 다운로드 받은 다음 30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해당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주면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한글 2020 체험판 설치방법

  1. 우선 몇 가지 준비물이 필요한데 위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설치파일 받으면 됩니다.
  2. 사용성 데이터 수집 동의 사항을 살펴본 뒤 아래 적용을 이용하여 설치를 계속 진행 해줍니다.
  3. 원활한 사용을 위해선 Net Framework가 필요한데 알아서 설치가 진행되기 때문에 확인만 눌러주면 됩니다.
  4. 필요한 파일이 준비될 동안 잠시 기다려 주도록 합니다.
  5. 그리고 본격적인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사항이 나타나면 동의함 체크 후 다음을 눌러 이동합니다.
  6. 이제부터 설치진행 상황을 살펴 볼 수 있는데 약간의 시간이 소요 된다는 점 기억 해주시길 바랍니다.
  7. 잠시 후 모든 설치가 완료되면 설정 버튼을 이용하여 몇 가지 세팅을 하도록 합니다.
  8. 가급적 기본값으로 설정을 이용해 원래 형태 그대로 사용하는게 편리하고 좋습니다.이렇게 세팅을 모두 끝마쳤다면 마침을 이용하여 해당 창을 닫아주도록 합니다.
  9. 참고로 해당작업 완료 후 재부팅 하는 것이 좋지만 귀찮으신 분들은 바로 사용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10. 처음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이 잔여일을 알 수 있고 확인 버튼을 이용해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11. 그럼 정상적으로 실행된 아래아 한글 2020을 확인 사용 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