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다운로드 리마스터 무료 치트키

스타크래프트 다운로드 리마스터 무료 치트키 관련 내용을 정리합니다. 벌써 리마스터 버전이 출시된지도 꽤 지난 시점이기 때문에 혹시나 무료로 풀리지는 않았을까 궁금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리마스터 버전은 현재 구매를 해야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다운로드 안내

링크(URL)은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 및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속도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일부 지역 또는 국가에 따라 접근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바로가기)가 시작됩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유튜브] 스타크래프트 설치 방법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Show me the money : 미네랄 & 가스 10,000 증가

power overwhelming : 무적

whats mine is mine : 미네랄 500 증가

breathe deep : 가스 500 증가

operation cwal : 속도 증가 [업그레이드, 건물 짓는 속도, 유닛 뽑는 속도]

modify the phase variance : 테크트리를 무시하고 모든 건물, 유닛, 업그레이드 가능

medieval man : 마법 스킬 모두 활성화

the gathering : 마나 무한

black sheep wall : 지도를 전부 밝혀주는 맵핵 치트키

food for thought : 인구수 200 [서플, 파일런 등을 짓지 않아도 됨]

Something for nothing : 모든 업그레이드 1회 진행

noglues : 컴퓨터의 마법 사용을 막음

there is no cow level : 게임에서 승리

game over man : 게임에서 패배

staying alive : 승패에 상관없이 게임이 종료되지 않음

ophelia : 미션 이동 치트키, ophelia 입력후 이동하고 싶은 캠페인 종족명과 미션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예를 들어 ophlia 입력 → protoss10 입력하면 이동 된다.


멀티플레이 배틀넷 사용가능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스타크래프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이 어느 정도는 무료로 풀리면 좋겠습니다. 물론 최신 게임이야 당연히 결제를 해야겠지만 출시된지 지난 게임도 많습니다.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해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어쨌든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날 클래식 버전은 무료로 설치후 멀티플레이 배틀넷 역시 원활하게 돌아가기 때문에 오랜만에 게임 한판 하고 싶은 분들은 내려 받아 설치해 보시길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은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16,500원에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나은 게임 그래픽과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고자 희망하시는 분들은 바로 구매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오리지널 클래식 버전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크래프트 클래식 다운로드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널 클래식 버전을 설치 하여도 리마스터 버전을 가진 유저와 배틀넷에서 만나 멀티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플레이 하는데 아주 큰 차이는 없겠습니다.

때문에 충분히 즐길만 합니다. 오히려 오래된 컴퓨터 또는 노트북과 모니터를 맞춰서 쓰면 전체 화면으로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그래도 스타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리마스터 버전을 구매하길 추천합니다.


스타크래프트 클래식 설치방법

  1. 설치파일(다운로드)를 받습니다. 또는 블리자드(바로가기) 접속 후 게임 탭을 누르고 아래 모든 게임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 목록이 나타나는데 스타크래프트 아이콘을 눌러 보도록 하겠습니다.
  2. 이곳에서 무료로 플레이하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3. 그러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다시 한번 파란색 무료로 플레이하기 버튼을 눌러 봅니다.
  4. 그리고 드롭박스를 눌러서 PC를 선택한 다음 원하는 게임에 내려받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5. 다음 화면이 나타났다면 PC용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6. 그리고 해당 설치파일이 저장된 경로로 이동합니다. 저는 바탕화면에 다운로드를 받아 보았습니다.
  7.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는데 한국어를 선택하고 계속을 눌러 줬습니다.
  8. 위와 같이 블리자드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진행되는데 끝날 때까지 기다려 줍니다.
  9. 본격적인 설치 창이 나타나면 계속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 가겠습니다.
  10. 1위와 같은 설치 중 화면이 나타나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바탕화면에 새롭게 생성된 게임 실행 아이콘을 눌러 주면 즉시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