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룰렛돌리기 원판돌리기 방법

네이버 룰렛돌리기 원판돌리기 방법을 알아봅니다. 오랜만에 배달 메뉴 고르기를 위해서 아내와 함께 네이버 룰렛돌리기 원판돌리기를 해봤습니다. 예전에 내기를 하거나 벌칙을 정할 때 즐겨 하곤 했었는데 오랜만에 네이버 룰렛돌리기 원판돌리기를 해봤습니다.

네이버 룰렛 바로가기>


네이버 룰렛 필요한 이유 

일상에서 간단히 벌칙을 정하거나 메뉴로 뭘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한 번씩 돌리면 재밌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스마트폰 모바일 화면 기준으로 제작 된 만큼 폰으로 빠르게 게임을 돌릴 수 있기 때문에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물론 아래의 방법을 따라하면 PC컴퓨터에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걱정 하실필요 없습니다.


네이버 룰렛돌리기 원판돌리기

1. 네이버 검색창에 원판돌리기 또는 룰렛돌리기 입력 후 검색하면 됩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를 눌러 이동 할 수 있습니다.


2. PC 컴퓨터 결과 화면에서 위 주소 입력줄에서 https:// + m을 입력함녀 됩니다. 그러면 검색결과가 모바일 버전으로 변경됩니다. 위와 같이 모바일 화면으로 변경이 되면 네이버 룰렛돌리기 원판돌리기 게임이 나타나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원판의 각 항목에 원하는 벌칙 또는 메뉴를 입력 후 설정 완료 버튼을 눌러 줍니다.


4. 그러면 위와 같이 원판이 돌아가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 게임 결과는 즉시 확인해 볼 수 있어 재밌습니다.


6. 게임이 끝나면 다시 돌리기 또는 새 원판 중에서 한 가지를 골라 실행 할 수 있었습니다.다른 게임 메뉴를 눌러 보면 다양한 추가 게임들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 참고로 원판 옵션 개수는 최소 2개~최대 8개까지 설정 가능하단 점 참고 바랍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룰렛 돌리기 및 원판 돌리기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