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꿈 해몽 큰쥐 검정쥐 죽은쥐

쥐꿈 해몽 큰쥐 검정쥐 죽은쥐 등 다양한 쥐 관련 꿈을 정리합니다. 다들 간밤에 잠은 편하게 잤는는지 모르겠습니다. 필자는 어제 꿈자리가 조금 어수선 하여 잠을 설쳤데 이게 좋은 꿈이지 나쁜 꿈인지 알 수가 없어서 찾아 보게 됐습니다. 

꿈 더 알아보기>


쥐꿈 해몽 주의사항 

사실 어젯밤 꿈 속에 다수의 큰쥐가 나오는 꿈을 꿨는데 잘 기억이 나질 않았습니다. 과연 무슨 의미인지 기억을 더듬으며 해몽을 해봐야겠는데아래에서 차근차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쥐 꿈을 꾸는 분들이 많다고 하던데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꿈 속에서 쥐를 어떻게 만났는지가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대개 쥐를 죽이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며반대로 쥐떼가 지나가는 것을 보거나 새끼 쥐가 나오는 꿈은 대표적인 흉몽이라고 합니다. 

사실 쥐는 꿈에서 그리 좋은 동물은 아니기 때문에 어젯밤 기억을 더듬으면서 쥐 나오는 꿈해몽 어떤 꿈이었는지 정확히 떠올려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제밤에 연애하는 꿈을 꿨는데 의미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오늘은 쥐라는 주제로 쥐 나오는 꿈해몽 관련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보시고 맹신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쥐는 우리에게 친숙한 동물이지만 약삭 빠르고 얄미울 정도로 눈치가 빠른 동물로 꾀가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의미 때문인지 쥐 꿈은 다양한 뜻과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상담을 받아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 


다양한 쥐꿈 알아보기 

▲ 쥐를 잡는 꿈 

그 자리에서 쥐를 잡는 꿈은 매우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꿈에서 쥐를 잡게 되는 것은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현재 겪는 어려운 시기를 잘 마무리할 수 있다는 걸 뜻합니다. 또한 목표로 했던 일을 성취할 수있기 때문에 대표적인 길몽으로 손꼽힌다. 

그리고 쥐에게 물어 뜯기거나 공격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쥐를 잡는 꿈이 본인의 힘든 시기를 헤쳐 나갈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연인에게 청혼을 받게 되거나 관계가 더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생각보다 매우 긍정적인 의미를 가진 꿈이기 때문에 대표적인 길몽이라 볼 수 있습니다. ​ 

▲ 큰 쥐꿈 

만약 꿈에서 큰 쥐에게 물려 뜯기는 꿈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필자는 어젯밤 큰 쥐에게 쫓기는 꿈을 꿨는데 물려 뜯기진 않았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아 아쉽습니다. 어쨌든 이 꿈은 자신이 몰랐던 잠재 능력을 발휘 하거나 기대하지도 않았던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고 합니다. 또한 재물운의 상승으로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 쥐가 신발을 물어 뜯는 꿈 

꿈에서 쥐가 신발을 물어뜯는 꿈은 쥐꿈 들 중에서 가장 좋은 길몽으로 손꼽히며 자신이 계획하고 있던 일이잘 마무리 되거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출세를 할 수도 있으며, 미래 크고 작은 성공을 가져다 주는 매우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쥐를 잡았다 놓치는 꿈 

만약 꿈속에서 쥐를 잡았다가 놓지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기대하지 않았던 큰 기회가 본인에게 찾아오지만결국 일을 잡지 못하고 놓쳐버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잡고 있던 쥐가 없어지거나 도망치는 꿈도 비슷한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해 온 모든 일들이 끝에서 안타깝게도 실패로 돌아가는 것을 암시합니다고 하는데 이런 꿈은 꾸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 쥐가 어지럽히는 꿈 

꿈에서 쥐가 나와 내 방 또는 집 안을 어지럽게 돌아다니거나 망치는 것은 주변 지인 또는 친구들이 다투어서 본인에게 손실이 생길 수 있다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쥐가 보이는 음식을 다 먹어 없애 버리는 꿈은 누군가 본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의미라고 합니다. ​ 

▲ 고양이에게 잡아 먹히는 쥐 꿈 

쥐가 고양이에게 잡아먹히는 것을 보게 되는 꿈은 본인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고 합니다. 특히자식들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이라는 뜻인데 이건 대표적인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죽은 쥐 꿈 

이와는 반대로 죽은 쥐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 중인 일이 중간에 틀어지거나 포기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평소에 지나고 가깝게 지내던 사람들과 관계의 단절 또는 트러블을 암시합니다고 하니 인간관계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 검은 쥐 또는 생쥐 꿈

사실 꿈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검은쥐 및 생쥐는 그렇게 좋은 의미를 가지지 못하는 개체입니다. 보통 문제와질병을 암시하기도 하는데 과거 유럽에서 흑사병이 창궐하게 된 것도 바로이 검은쥐와 생쥐 때문입니다. 

워낙에 안좋은 꿈이라 검은쥐, 생쥐 꿈은 자신이 인지하고 있지 못합니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만약 검은쥐 생쥐 꿈이 다음 날 아침에 또렷이 기억 난다면 특별히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러한 꿈은 매우 안 좋은 대표적인 흉몽입니다. 

가급적 다음 날에는 이러한 꿈에 대해서 언급조차 하지 않는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꿈 속의 검은쥐, 생쥐의 수가 많았다면 그 수에 따라서 문제에 심각성이 달라질 수도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일신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 흰 쥐 꿈 

앞서 알아본 검은 쥐와 반대로 흰 쥐가 꿈에 나타나는 것은 평소 간절히 염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거나 계획하던 것이 목표를 달성 하여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흰 쥐가 집 안에 들어와 기존에 있던 쥐를 몰아 내는 꿈은옳지 못한 사람들을 본인이 가려내고 평서의 계획이나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인물을 만날 수 있게 해줌을의미하는 대표적인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